default_top_notch

[국민연금공단 정규직화 모델 뜰까] 콜센터·IT·청소·경비 용역노동자 827명 직접고용

기사승인 2018.05.15  08:00:01

윤자은 bory@labortoday.co.kr

  • 갸갸거겨 2018-05-26 03:48:55

    진짜 진정한 역차별삭제

    • 당사자2 2018-05-25 20:09:47

      it 아웃소싱을 제외한 다른분들만 무기계약직으로 전환됐고 it 58명은 협상 결렬로 6개월 연장 됐습니다 아직 정규직 전환 안됐습니다삭제

      • 당사자 2018-05-17 17:59:54

        정규직수준이라는것이 함정입니다. 정규직전에 비정규직이었을때보다 연차도 줄어들고, 급여도 하향평준화가 되어 오히려 급여도 내려가게 됩니다. 정규직전환을 큰 인심쓰듯합니다. 요즘은 정규직전환이 반갑지만은 않습니다. 정규직전환은 지금(비정규직)보다 더 좋지는 않더라도 동일하게만 해주었으면합니다. 콜센타직군. 기술직군. 청소직군으로 나누어 말뿐인 정규직입니다.삭제

        • 정규직도 아닌 무기계약직인데 2018-05-16 09:47:01

          올바른 모범 사례로써 타 기관들이 받아들이게 될 롤모델이 되길 비정규직의 한사람으로써 간절히 바랍니다.삭제

          • 잡월드 2018-05-15 21:00:58

            한국잡월드도 이와같은 방향으로 나아갔으면 좋겠네요삭제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