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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력노조 한전고객센터지부 "낙오자 없이 직접고용 쟁취하자"

기사승인 2019.02.11  08:00:01

양우람 against@labortoday.co.kr

  • 광땡 2019-03-26 08:31:45

    고객센터 성과급 안줘요.
    전화해서 돈많이 받는줄알지만
    그냥 시급제라고생각하면되요.삭제

    • 루시 2019-02-16 14:06:25

      우리의 엄마,이모,고모,딸,옆집언니의 현 모습입니다....안타까워요.삭제

      • 내마리 2019-02-11 23:38:05

        인사도 한전고객센터입니다~하지말고
        한전업무 안내하는 한전직원아닌 비정규직 상담사입니다~해라.
        정규직으로 고용보장해주는게 글케힘든건가...
        도급사 줄돈으로 직접고용하면 되는거아닌지...
        다른 콜센터도 직접고용해라. 우리나라가언제부터 아웃소싱이냐. 아웃소싱업체에 커미션주고 배불리는거지.
        중간에서 머라도빼먹어야 업체도 장사되것지. 아웃소싱이라는거자체를 싹다없애자.이상한제도가 정착다.
        비정규직 정규직화 의도는좋은데 왜곡되고있어 안타깝다. 누군가의 가족의일이고 내이웃.내친구의일이다.
        무조건 색안경으로보지말고 같이 상생했으면좋겠다.삭제

        • 포로리 2019-02-11 22:12:58

          한전고객센터인데 한전에서는 한전이아니라하네삭제

          • 우수리 2019-02-11 09:13:42

            한전기존직원만을 대변하는작태가
            우습네요. 원래는 하나었는데?
            노동조합이 산하노동조합을 내치는
            우스운 꼴이 벌어지고 있네요.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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