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고객 주문 차고 넘쳐도 CJ헬로 고객센터 작업편성률은 70%

기사승인 2019.10.18  08:00:01

강예슬 yeah@labortoday.co.kr

  • 현직기사 2019-11-08 10:54:35

    여긴30분에 1개편성인데 40분에 tv 2개도 편성되어있고 30분단위인데 가상편성도 있고 고객이 as전화하기힘들다고 바로와달라 신호이상 민원건 전달도 카톡으로 날라옴
    타통신 작업시간보다 시간에 많이 쫓김 1년대리점계약이라 계약파기시 모두자동해고 절이싫으면 중이 떠나라하는 논리삭제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